오후의 데이트

사연. 꿈이라는것.

Jacobs 1 257

사람들은 잠을 잘 때 꿈을 꾸죠. 저또한 그렇답니다. 

이 이야기는 저번주 금요일에 겪은 일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DKNET생방송들이 한창 하는 시간은 어둑어둑한 시간이랍니다.

평소대로 잠을 자기 전에 라디오를 듣고 나서 스르르 잠이 들고 토요일에 일어났답니다.

그런데 깨기 전까지 라디오를 듣고있었습니다. 즉 꿈에서도 DKNET라디오를 듣고있었던 겁니다.

꿈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확실한 이유는 제가 자는시간동안에 하는 그날 프로그램이 아닌 토요일에 하는 주말프로였었기 때문입니다.꿈에서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들, 그리고 여러 사연들을 들으며 재미있게 즐겼었던것 같습니다. 꿈 내용과정이 어떤거인 100퍼센트는 아닌데 흐름과정이 얼추 다 기억이 나네요. 

 

최근따라 일상에서 기분이 업되는 느낌이 없고 기쁜거같으면서 기쁜거같지 않은. 그리고 웃음이 아예 사라져버려서 좀 방황스럽긴 한데 라디오들을때만큼은 그래도 제가 즐거웠나봅니다. 제가 꾸는 꿈들은 "저자신"에 대한 꿈은 언제나 행복했고 즐거웠던 것들이 나왔었거든요. 약간 꿈으로 저를 의지하는느낌도 살짝은 있는감이 있습니다. 나라도 나자신을 다독이고 챙기고 칭찬해야하니까요.  

제가 DKNET을 듣기 시작한지 어느새 한달 반 정도가 된 것 같습니다. 시간이 느린거같으면서 빠르네요 하핫. 언제나 감사하고 더욱더 흥하면 좋겠습니다. 

신청곡은 쿨-아로하 입니다. 잔잔하면서 기운을 찾게 해주는 저도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몇곡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Comments

조민혜
1/25 금요일 방송에 소개 되었습니다. :)